top of page
SYNOPSIS
성스러운 태권도원, 이곳은 전국 최고의 수련생들이 모여 태권도의 정신을 바탕으로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곳이다. 어느날 도원의 지도자인 춘풍 도사는 그의 수제자인 테라와 마스에게 도원의 비밀스러운 탈의 존재를 알려준다.
‘탈은 본래 신들의 물건이지만, 그 강력한 힘으로 인간 세상에 큰 위기로부터 인간들을 보호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 으로 태권도원의 꽃, 향, 빛의 여신이 관장하고 있는 것이었다. 경외로운 탈의 힘을 본 둘은 다른 생각을 품게 되는데...
테라는 꽃의 여신과의 함께 누릴 평온한 세상을 꿈꾸며 그들만의 정표를 나눈다. 마스는 마음 한구석에서 강력한 힘을 차지하고 세상을 지배하고 싶은 욕망을 가지게 된다. 급기야 마스는 욕망에 사로잡혀 춘풍이 없는 사이 탈을 차지하려 여신들을 습격하여, 꽃의 여신에게 큰 상처를 입히고 결국 탈을 손에 넣게 된다. 탈을 빼앗긴 여신들은 여신들을 수호하는 도께비들과 함께 마스를 정화하려 노력하지만 실패로 돌아가고, 마스는 탈의 힘으로 도원의 제자들을 끌어들여 강력한 힘을 가진 악의 무리들이 만들어지게 된다. 뒤늦게 사실을 알게 된 테라는 도원의 나머지 제자들과 마스를 제지하려 나서지만 강력한 탈의 힘을 가진 악의 무리와의 격투 끝에 참패하고, 신들과 도깨비들의 지속된 노력에도 마스와 무리들은 힘이 거세어만 질뿐……
bottom of page